공지사항

제목

축산물 시험검사기관 지정 (제63호) 2018.2.1.

작성자 관리자
홈페이지
내용
바이오 식·의약 연구센터, 축산물 시험검사기관 인증(제63호) 획득
line

우리 대학 산학협력단(노영희 단장)의 바이오 식·의약 연구센터(박태규 센터장)는 LINC+(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기업체 분석지원을 위해 지난 1월 30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축산 자가품질 위생검사기관 인증을 받았다.


축산 자가품질 위생검사기관은 축산물 제조 산업체에서 제조한 제품에 대한 법적 분석항목 및 영양성분 분석을 대행해 주는 기관이다.

.

건국대 글로컬 교비

.

우리 대학은 오랫동안 산학협력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이런 활동으로 충북지역의 식품 및 축산물제조 산업체의 애로점을 파악해 왔으며, 지역 산업체는 제조제품에 대한 품질분석을 해주는 기관을 충북지역에 유치하는 것을 희망하였다. 그래서 센터에서는 지난 2008년에 충북지역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식품 자가품질 위생검사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이번 축산 인증으로 인해 센터는 2개의 인증기관을 보유하였으며, 지역 산업체에 분석지원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였다.


인증기관 유치는 이창수 부총장의 ‘대학이 생존할 수 있는 방안은 산학협력이 최우선이다’라는 경영철학과 산학협력 활동을 최전선에서 진두지휘하고 있는 노영희 산학협력 단장, 센터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박태규 센터장의 결실이다.


이에, 링크사업단 노영희 단장은 “향후에도 기업체 지원을 위한 많은 활동을 유지해 나갈 예정이며, 특히 작년에 교육부로부터 유치한 LINC+(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을 통해 산학협력의 깊이를 더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등록일 2018-02-09 오후 6:18:13

Microsoft OLE DB Provider for SQL Server error '80040e14'

'PRIMARY' ׷ áǷ ͺ̽ 'bfdr3871' ü 'dbo.kntool_statistics_userInfo'.'PK_kntool_statistics_userInfo_1' Ҵ ϴ. ʿ ϰų, ׷ ü ϰų, ׷쿡 ߰ϰų, ׷ Ͽ ڵ Ͽ ũ ʽÿ.

/_library/class/database/db.class.asp, line 263